블로그는 "광고 제거기"를 켜지 않아도 "광고로 도배하거나 게시물을 가리거나 클릭 실수를 유도" 하지 않도록 억제하고 있습니다.

2019년 5월 1일 수요일

저렴한 스마트폰 홀더 스마트폰 거치대 "아주 비싼 것이 아니라면 이것으로 충분 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스마트폰 홀더) 제품을 알아보다 보면, 값비싼 제품과 아주 저렴한 제품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값비싼 제품들은 알루미늄과 철제와 핫슈와 각종 1/4범용홀을 갖추어 그럴싸해 보이기도 하면서 오래 사용한다고 하면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비싼 기기를 거치시 고정시 원하는 압력으로 단단히 고정한다는 것은 중요하므로...)

하지만, 일상에서 간단히 사용할 때 굳이 값비싼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필요한 조건을 만족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값비싼 제품이 아니라면, 일상에서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수백원에서 1천원이 넘지 않는 스마트폰 홀더 or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살펴 보시죠.


600원짜리 스마트폰 홀더 블랙 색상


최소 있을 것은 다 있다.
(1/4 범용홀 1개 더 있다)


아이폰SE를 장착하여 간단하게 사진을 찍을 때는 이런 조합이 편하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지만, 특별히 부실하다는 것을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4인치 폰도 장착 가능한 최소 고정 크기는 55mm 이지만, 솔직히 과격히 흔들면 빠질 수 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손잡이가 있거나, 미니 볼헤드가 있다면 이런 식으로도...


압력은 약하지 않지만, 4인치폰(폭58mm)은 장착한 채로 너무 흔들지 말자.
(보통 이런 스프링 압력 방식은 거친 흔들림 발생시 꽉 잡아주지 못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600원 가성비 스마트폰 홀더 (거치대)
(하지만, 이런식의 휴대시 사진 촬영은 되려 간단합니다)


거치 최소폭을 그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1/4 홀의 깊이는 충분하다.


손잡이 or 삼각대 1/4 홀


제법 압력이 있다.


위/아래는 고무형태로 부착되어 있다.

아래 부터는 가격이 비싼 스마트폰 홀더(거치대)제품 입니다.


 스마트폰 홀더 무게 비교입니다.


핫슈와 더불어 1/4 범용홀이 2개나 추가로 있는, 스프링 압력 고정 방식의 스마트폰 홀더(거치대) 제품 1
(이 제품은 4인치 이하의 스마트폰도 단단히 고정하지만, 스프링 압력이 상당히 쎄다는 단점? 인 것이죠)


핫슈를 활용할 때?


핫슈와 클램프 어댑터 기능과 더불어 금속성 다이얼 고정방식의 스마트폰 홀더(거치대) 제품 2




[잡담]





*값 비싼 스마트폰 홀더(거치대) 제품들은 아무래도 자신이 오래 사용하거나, 단단히 고정시키기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상당하므로 불필요한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추가로 핫슈를 이용하거나 추가장치를 부착한다면 비싼 것외에는 선택지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일상에서는 1천원이내의 값싼 제품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소 1/4홀 하나만 추가되어도 말이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게시물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